이미 잘 알고있는대로 애플의 최신 핸드폰 아이폰은 하드웨어적 기능보다 소프트웨어의 다양성으로 유명하죠.
핸드폰에서 실현 가능한 거의 모든 류의 응용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이 존재 한다는 것이 참으로 대단하죠.
이번에 2010년형 폭스바겐 골프의 GTI 6세대 모델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App store에 출시된 “Real Racing GTI”가 바로 그것, 기능 제한이 있는 무료버전과 6.99달러의 정식 판이 발매.
가격은 터무니 없다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꽤나 “잘”만들어진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실제 게임을 해 봐야 정확히 판단을 내리겠지만, 애플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신뢰가 간다고 할 까요?
게임의 스크린 샷을 보면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졌다고 보이며, 그래픽도 충분한 수준 입니다.








제가 보기엔 꽤나 괜찮아 보 입니다, PSP용 게임에 비하면 안 되겠지만, 핸드폰에서 가볍게 즐기는 게임으로는 저 정도라면 최고수준....
한가지 아쉬운건 국내에는 저런게임이 없다는 것 정도 국내 모바일 게임개발자 아저씨 우리도 저런거 만들어주세욤, 귀찮아하지말궁..ㅋ
볼만 하셨다면 아래의 손가락 버튼[View On]을 클릭해서 추천 부탁드려요, 포스팅 작성에 힘이 된답니다^^;
그거 나한테 만들어 달라는거???
답글삭제..아 귀찮은데.. 긁적긁적.. 내년쯤에 와인딩 게임이나 하나 만들어줘?
과연 레이싱 게임이 국내에서 수익이 나올려나 -_-a;;; 음..
@S2000아저씨 - 2009/10/23 08:17
답글삭제바로 눈치 채셨군요....열심히 칭얼+찌질대야지..ㅋㅋ
문제는 과연 형님이 귀차니즘을 극복할런지가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