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마니아 독설家입니다.
간만의 글 없는 포스팅이군요. ㅎㅎ구형모델의 디자인 재해석에 관해서는 참 기념비적인 모델이지 싶어요~
이런 디자인 정말 좋아합니다..머스탱의 경우 실제적인 크기는 크지 않지만디자인적으로는 육중해보이는 효과가 있죠..볼륨감이나 메스 자체의 느낌이 완전 호감이라는거..ㅎㅎ
와...저 근육질본넷...
라이브 액슬 싫음 -_-; ㅋㅋ 구형모델 디자인이라면 닷지 챌린저 SRT가,,(내년에 500마력 6.4헤미! 바라는중)
멋지다...
주제넘게 한마디해보자면..저차 가격은 성능에비해 비싸진않지만..배기량(세금)+스포츠카 (보험료)=자동차 할부금보다 비싼금액이 나올듯한..ㄷㄷㄷㄷㄷㄷㄷㄷ
간만의 글 없는 포스팅이군요. ㅎㅎ
답글삭제구형모델의 디자인 재해석에 관해서는 참 기념비적인 모델이지 싶어요~
이런 디자인 정말 좋아합니다..
답글삭제머스탱의 경우 실제적인 크기는 크지 않지만
디자인적으로는 육중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볼륨감이나 메스 자체의 느낌이 완전 호감이라는거..ㅎㅎ
와...저 근육질본넷...
답글삭제라이브 액슬 싫음 -_-; ㅋㅋ 구형모델 디자인이라면 닷지 챌린저 SRT가,,(내년에 500마력 6.4헤미! 바라는중)
답글삭제멋지다...
답글삭제주제넘게 한마디해보자면..저차 가격은 성능에비해 비싸진않지만..배기량(세금)+스포츠카 (보험료)=자동차 할부금보다 비싼
답글삭제금액이 나올듯한..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