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이 가는 차량이 하나 있어서 소개 해봅니다.
차량은 바로 이니셜D로 유명한 AE86[보통 하찌로쿠 라고 하죠?]의 후속차 컨셉트 FT-86입니다.
스바루와 도요타가 손을 잡고 만들고 있는 본 차량은 현재 독일 뉘르에서 열심히 테스트 중 입니다. 2011년 데뷔이지만, 더 빨라질 수도.
차량은 기본적으로 소형의 FR 스포츠 쿠페이며, 고성능 터보 AWD모델 까지출시 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모델 입니다.
과거 AE86의 경우 저렴 한 차량이었는데, 시대의 흐름과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구축된 고성능(사실은 운전자가 괴물이었지만..ㅋㅋ)이미지를
현실에 구현 하려는 노력이라 제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봅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조금 더 큰 사이즈로 보실 수 있으니, 클릭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함^^;


디자인을 도요타가 해서 그런지 렉서스 IS250느낌의 공격적인 프론트. 좌-우가 이어진 스타일의 테일램프 사이에는 브레이크등이 내장 됨.


자동차들의 얼짱 각도 이죠?, 개인적으론 닛산 370느낌 과 비슷한데 더 욱더 멋지다고 생각이 됩니다, 과장되지 않은..그러면서도 볼륨감..


아무리 컨셉트 카라고 하지만, 정말 너무도 멋진 모습!!! 제발 도요타가 국내 진출 하여 정식 판매로 저렴하게 팔아만 준다면 ...구입 0순위.!!


상당히 공격적인 프론트, 요즘은 컨셉카의 디자인이 거의 현실적으로 나오므로, 기대해도 될것 같습니다....리어 휀더도 정말 멋지게 ^^;
개인적으로 제 드림카는 로터스 엘리제,엑시제S인데... 현실 가능성이 높은 차는 이러한 차 종류이기 때문에... 좀 저렴하게 나왔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터보는 별로 좋아 하지 않으니, 1200kg대에 2000cc 150~160마력 정도면 충분 할 거라고 생각 하는데. 하핫..
일단 차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으니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지난번 스펙 발표할때 2.0NA버젼의 경우 150마력이라고 했는데, 중요한건 무게 이겠군요..디자인은 100% 가깝게 제 취향임...훗...
나름 기대하는 차~ 착하게만 나온다면 콜!
답글삭제터보에 300마력 넘으면 콜! (드래그 빠(?)돌이,, ㅋ)
답글삭제주 판매시장이 될 일본에서 86은 역시 FR입문용으로 최고의 차...대중적인(서민적인ㅋㅋ) FR스포츠카 라는 이미지라서, 이번 86도 일본에서는 그런 이미지를 싣고 나올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개인적으론 출시 1~2년 후면 100만엔대의 중고 매물이 많아질거라고 기대중입니다. 신형86발매시기에 아마 일본에 있을텐데, 저도 구입(아마 중고로)을 생각하고 있습니다.ㅎ
앞뒤범퍼의 교체시에 수리비가 많이 나올듯한 디자인이군요..
답글삭제와인딩을 하니까 수리비에 대한 부분도 차량선택에 포함되네요..ㅋㅋ
그래도 무지 땡기긴 하는데..
적금들을까요??ㅋㅋㅋ
@꽃미남 - 2009/10/16 23:06
답글삭제와인딩=수리비 라는 건 편견임..ㅋ 하핫...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