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독일 만 하트 레이싱의 BMW M3 E91 5000cc V10 SMG모델-편리함과 고 성능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독일 만 하트 레이싱의 BMW M3 E91 5000cc V10 SMG모델-편리함과 고 성능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앞 모습은 그저 그런 3시리즈의 모습 같은 느낌? 왠지 포스없음. 커다란 휠이 무언가 내면의 포스를 느끼게 하지만 그게 전부임.
 

스티어링 상단에 기어단수 표시장치와 좌-우의 쉬프트 램프류..  스테인레스제 배기 시스템, 소리는 꽤나 우렁차 보이는 형상.
 

스탑테크제 6pot 프런트 브레이크 시스템, 380mm의 디스크.     V10 5000cc의 심장을 가진 녀석, 그야 말로 자리가 없다는-_-;
 

알칸타라 소재의 버켓시트와, 후열 시트,.. 착좌감이 참 좋고, 미끄럽지도 않은 좋은 느낌의 소재이다, 과거 경험담.
 

외국 사이트를 보다 보니, BMW 3시리즈 웨건이 있길래, 호오~ 이런 것도 있군! 하고 구경을 하고 있었지요.

헌데, V10 5000cc M5엔진이???

 

BMW튜너 Manhart Racing M3 E91튜닝카가 바로 그것.[양산차를 튜닝해 주거나, 튜닝된 차를 파는 것]

 

0-100km/h 가속을 4.3초만에 끊어 버리고, 최대 속도는 200mph(322km/h), 기존 M5의 제원을 모르기에

뭐가 어떤 것 인지는 알 수 없지만, 확실한 한가지는 생긴 것답지 않게(?) 어마 어마 하게 잘 나간다는 것!

 

이 차량의 모토는 스포츠 주행의 감성과, 가족을 위하며, 남성을 위한차!”라고 합니다.[번역은 대충 한 것 -_-;;]

 

기존의 신형 M3의 경우 V8 4200cc의 엔진으로 이미 필요 충분한 파워를 자랑 하는데,

그것으로 부족한 건지.E60 M5엔진을 탑재,

서스펜션은 빌스타인의 pss10, 브레이크는 스탑테크의 6피스톤 브레이크F380 4피스톤 브레이크 R355mm

장착된 휠은 20인치로 9.5, 10.5의 림폭을 가지며 전륜 타이어 255/30ZR20, 후륜 타이어 295/25ZR20을 장착.

그외 자세한 스펙은 공개 되어 있지 않은데.

 

고성능 자동차를 좋아하면서도 가족의 편안함을 위해 웨건 차량을 몰아야 하는 사람에겐, 안성맞춤의 차.

생긴 것만 보고 달려 들었다가는 어설픈 스포츠카 따위는 상대도 되지 않겠군요 ㅎㅎ

댓글 2개:

  1. E90 엠삼 4.0L 아니었나용?? 아닌가;;;;; LX차 에쌀티에 흡배기만 하면 저거 따라가겠구만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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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요번M3는 4리터죠. M5가 제로백4.9초에 최고속도가250에서 리미트..리미트풀면 300간신히 넘긴다는데...역시 같은 엔진이라도 쪼끄만차가 좋긴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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