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의 상위 그레이드 휠은 기본이 18인치(245/45/18)이니 불 필요한 휠의 인치업을 제한하고 그대로 18인치의 BBS휠을 적용 하였습니다.
원래 목표는 ASA휠을 적용 하려 하였는데, 애석하게도 이미지를 구하지 못 하여, 작업 실패 TT;;
차량이 실제 출고 되었을 무렵 검정색 차량의 고 해상도 사진이 있으면 다시 여러가지 종류의 휠로 포샵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한건 역시 다른 차량과 마찬가지로 차고를 조금 낮추고, 휠을 교체 했더니 자세가 참 멋들어 진다는...^^;
VG의 디자인이 기존 국산차 중에서 최 상위로 꼽힐듯 한데, 약간 바꿔주니 훨씬 더 날렵한 포스가 듬뿍 묻어나는게 참 마음에 듭니다.


18인치 그대로 적용 시켰습니다.
만약 저라면 19인치 휠을 적용 시켰을 것 이겠지만, 그 경우는 승차감을 포기 하더라도, 스포츠 성향과 ..제가 좋아하는 "뽀대"를 위해서일뿐.
전반적으로 차의 디자인이 참 멋지고, 컨셉트카와 거의 동일하게 나왔다고 생각 합니다.
루프 부분에 대해서는 차후 파노라마or글라스 루프로 옵션이 나올 거라 생각이 되는데, 파노라마 썬 루프 보다는 컨셉트 카 처럼.
글라스 루프로 달고 나왔으면 합니다. 그 편이 루프 부분 강성도 더 좋을 것 같고[부품 갯수가 줄어드니], 개방감도 더 좋을 거라 생각함.
올해내 출시를 할런지는 알 수 없지만, 가장 기대되는 자동차라 생각 됩니다.
YF소나타 출시이후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차량으로, 기존의 TG보다는 월등한 성능을 보일것이라 생각이 되기도 하구요...ㅎㅎㅎㅎ
YF도 멋지지만, 다른 매력을 가진 멋진 세단이 하나 더 나오는군요.
답글삭제어느 순간부터 (아마 NF때 무렵인듯) 우리나라 차량 디자인도 외제차 못지 않아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NF와 TG는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 모자라다고 느꼈다만
이제는 엠블렘 띄고 편견없이 보면.... 글쎄요 동격이라고 생각하는건 너무 현기빠 스러우나요 ㅎㅎ
하지만 언제나 느끼는 엠블렘은 좀 바꿨으면 싶습니다.
(플라잉 H와 기아...젭알 님아...)
YF를 오늘 처음 보았습니다..
답글삭제옆에서 알짱거리면서 한참을 보았는데
사진상의 VG와는 비교도 안되게 후져보입니다..ㅋㅋ
두대를 나란히 놓고 보면 차이가 더 날것 같습니다..
물론... 제눈에..^^
....순정은 전륜 캘리퍼가 뒤쪽에 있고 휠을 바꾸니 캘리퍼가 앞으로 순간이동~ + 뒷바퀴 캘리퍼 완전 대박 ㅋㅋㅋ전륜이랑 똑같음ㅋㅋㅋ (근데..헛! 보통 전륜캘리퍼가 뒤에붙은차들은 후륜 아닌가요?!?! TG제외 -_-)
답글삭제국민이 봉인줄아냐?현기살바엔 좀더 벌어서 외제차사고말지.......부품 그지같은걸로 만든차 처음에야 뽀대나지 가간지나봐라 몇년 안되어도 덜덜덜 그게다 싸구려부품을써서 그런거다,,,
답글삭제@난 현기 안산다..르노삼성이 대세다,,, - 2009/10/18 14:14
답글삭제네.. 돈 많이 버세요~
그래서 꼭 A/S도 잘해주고 부품도 훌륭하고
뽀다구도 나는 외제차 구입하세요~
저는 사용연한이 짧은 부품은 그때그때 새걸로 바꿔가면서 국산차 탈렵니다..
그게 더 저렴해서요..
전 당장 차가 필요하고 가난하니까요~^^
@난 현기 안산다..르노삼성이 대세다,,, - 2009/10/18 14:14
답글삭제저런 글 쓰는 사람이 과연 면허는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난 현기 안산다..르노삼성이 대세다,,, - 2009/10/18 14:14
답글삭제상하이자동차 좋던데 가볍고 -ㅅ-
난 국산차가 났다 생각;;ㅋㅋ
답글삭제국민이 봉이아니라 경쟁력임 만약에 국내에 우수한 자동차 회사가 없었으면 우리는 비싼 비용을 지불하면서 수리할 것이고 거기다가 비싼 유지비로 운임비조차 비싸질 것인데...뭐가 나쁘다고 하는 것인지...
근데 VG는 순정 자체로도 멋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