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셋의 레이아웃부터,자성유체를 사용한 엔진마운트,DCT방식의 PDK미션등에 대한 비교적 상세한 설명 동영상 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기에, 다소 알아듣기 어렵지만, 막상 사용되는 단어는 간단한 단어들이 대부분 이라서 크게 문제되지는않을듯 합니다^^
영어로 되어 있기에, 다소 알아듣기 어렵지만, 막상 사용되는 단어는 간단한 단어들이 대부분 이라서 크게 문제되지는않을듯 합니다^^
997의 홍보 영상
간단하게 무슨내용이냐 살펴보면,.
3.8liter 트윈터보이며 500마력을 6000rpm에서 발휘..
다이렉트 인젝션[GDI]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네요^^;[엔진내부 연료 직분사]
터빈 배기 하우징의 흐름및,흡기 하우징과의 관계도 설명되어있고요.
일단 PDK미션에 대해서 DCT의 작동 구조에 대해서 정말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어떻게 슬리브가 변속되는지,클러치가 어떤 순서로 작동되는지도.[헌데 요즘 DCT는 특별하지 않습니다.흔하죠^^;]
다이나믹 엔진 마운트가 참 독특한것 같습니다.[5분50초부터 나옴]
페라리 599피오라노에 탑재된 자성유체 방식[전자석효과를 내는 자기력을 가진 유체]...ㅎㄷㄷ
또한 요[yaw]에 대응하기위한 하체 시스템까지...그로인해서 빠르고 안전한 코너링등..
다이렉트 인젝션[GDI]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네요^^;[엔진내부 연료 직분사]
터빈 배기 하우징의 흐름및,흡기 하우징과의 관계도 설명되어있고요.
일단 PDK미션에 대해서 DCT의 작동 구조에 대해서 정말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어떻게 슬리브가 변속되는지,클러치가 어떤 순서로 작동되는지도.[헌데 요즘 DCT는 특별하지 않습니다.흔하죠^^;]
다이나믹 엔진 마운트가 참 독특한것 같습니다.[5분50초부터 나옴]
페라리 599피오라노에 탑재된 자성유체 방식[전자석효과를 내는 자기력을 가진 유체]...ㅎㄷㄷ
또한 요[yaw]에 대응하기위한 하체 시스템까지...그로인해서 빠르고 안전한 코너링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