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못들어 보셧다면 클릭전의 황제or국내 최고의 드리프터 "신윤재"선수를 들어보셨거나요....
사실 이래도 모르시면 할말은 없습니다 TT;;
그 슈퍼드리프트의 신윤재선수[사장님]을 처음 알게된건...2004년 투스카니 동호회 번개때 실비아를 끌고온 걸 보고...
정말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어라?...스쿠프가 핸들이 오른쪽에 달렸네?" 라는 망언을 하였던것이 계기가 되었답니다.^^;
그리곤 그차 옆자리에서 생전 처음으로 드리프트와,번 아웃이라는 신세계를 경험 하였지요 ㅎㅎㅎ
그날의 강렬한 기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아무튼 그당시엔 그저 자동차를 좋아하는 한 회원이라 생각 했지만, 후에 알게된것이 선수+튜너 라는 것이었지요.
헌데 지금 생각을 해봐도...신윤재님을 두고 선수냐? 튜너냐?라고 묻는다면....참 애매할것 같습니다...
드라이버적인 측면이 더 강하다고 할까요?
그러면서도 좀더 성능좋은,효율적인 튜닝 부품에 대해서 의욕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또 분명한 튜너이기도 합니다 ㅋ
현 시점에서도 DDGT에서 멋진 레이서로 활동하고 있고,
얼마전부터 방송되고 있는 아반떼HD드리프팅 광고의 스턴트를 하기도 했지요.
그러면서 샵에 대해서도 상당히 신경 쓰고 있는데 [새로운 시도에 적극적임-미션,LSD,각종 튜닝 파츠에 대한 새로운 도전들...]
그중 때마침 제네시스 쿠페동호회에 올린 인터쿨러 키트 제품이 있길래 허락을 받고 퍼왔습니다.
[www.bkmania.com][신윤재님 자료]

보다시피 순정 인터쿨러를 대체할수 있는 대용량 인터쿨러와,
관련된 파이핑 라인을 효율 좋은 제품으로 교체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인터쿨러의 용량이 증가하고,파이핑 라인의 효율[마찰저하]이 증대되면 ..
좀더 빠른 리스폰스,스풀업,출력의 상승을 꾀할수 있는건 이미 알고 실겁니다.
인터쿨러 좌-우측에 U자형 밴딩이 최대한 직선화가 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제네시스 쿠페의 구조상 프레임을 절개 하지 않으면 힘듭니다 -_-;
때문에 최대한 용접 개소를 줄인 이러한 키트가 꽤나 효율적으로 성능향상에 기여할수 있지요..
[용접이 많으면 분명 저항이 증가 합니다.]
꽤나 괜찮은[특별히 터빈을 교체할것이 아니라는 전제하에]튜닝용 제품이고, 대충 제작하는게 아니라,..
소비자의 의견도 존중하며 개발 하는걸 보니.
기분도 좋고....국내 튜닝 시장이 요즘 죽어가고 있다곤 하지만, ...
이렇게 노력하는 튜너도 있다는걸 알리기 위해 포스팅 해 봅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본 포스팅을 마칩니다... 괜찮은 정보였다면 추천 한방 부탁해욤^^;
신윤재님과 인맥이 좀 있으시다면 소개라도~~ㅋㅋ 드라이빙 연수라도 좀 받고 싶습니다.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