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맥락으로 자기 수준을 넘어선 주행역시 동일한 선상에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위험한것은 안전이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의 고속주행[절대 속도가 높기에 이건 요행을 바라기도 쉽지 않죠.],
그리고 코너에서의 욕심[오버]가....ㅎㄷㄷ
외국의 영상을 찾던중,..커브에서의 언더스티어 영상이 있길래 퍼왔습니다,. [막판에 뒤가 돌지만,이건 상관 없습니다 ^^;]
언제나, 모든 분들이 강조 하듯,..언더스티어의 발생 원인은 기본적으로 욕심때문 입니다.
빨리 달리고 싶으니 코너링 적정 스피드 이상으로 진입해서 언더스티어가 발생하고,..
이를 상쇄하기 위해선 악셀을 되려 밟지도 못하고 기다려야 하지요.
물론, 이경우 "재수"가 좋다면 금방 접지력을 확보에서 벗어날수 있지만,..진입속도가 과하면 그대로 사고 ㅎㄷㄷ
위의 영상은 일부러, 전복을 경험 시킨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_-;;
여러분은 코너를 빨리 돌고 싶다고, 코너에서 미끄러짐[언더스티어]를 각오하고 라도 빨리진입하는걸 하지마세욤^^;;
탈출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아래의 손가락 버튼[View On]을 눌러서 추천 부탁[구걸질]TT
브라보~
답글삭제구걸에 응답한 사람은 아직 저 혼자군요..ㅋㅋ
답글삭제잘봤습니다..
욕심을 컨트롤하는게 힘들지만
목숨이나 수리비를 생각하면 컨트롤이 가능하죠..
간혹 미치면 안될때도 있지만..ㅎㅎㅎ
그나저나..
요즘 오타가 자주 보이네요..
피곤하신가봅니다..
동영상 밑으로 3번째줄..^^;;;;
이래서 고속코너는 무서워서 안타요 - _- 100키로 넘어가면 무섭;;;ㅎㅎㅎ
답글삭제@박노진&i30 - 2009/08/27 01:48
답글삭제저 영상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고의적인 언더스티어란 느낌...^^;
@꽃미남 - 2009/08/26 00:02
답글삭제제가 가장 자신 하는게,.그나마 싸구려 블로거들 중에서는 오타가 거의 없는 ㅋㅋ
오리발..ㅋ
그란투리스모4 매뉴얼에 보면 진입을 2km 더 천천히 한 차가 탈출가속에서 악셀개도시간에 유리하다는 중요한 말이 있네용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