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주족 와인딩 매니아... K군 입니다....
그냥 허접스럽기만 한게 아니라...."폭주족"이죠...ㅋ
과속을 기반으로 한 와인딩을 하는 사람의 분류는 "폭주족"이외에는 현실적인 표현이 힘들다고 하기에 이제는 인정하고 있습니다.[S2000아저씨는 폭주족+@]
이번에 블로그 진행 방향에 대해서 약간의 의견을 수용하고 싶습니다.
아시다 시피 K군의 블로그는 단순히 차에 대해서 다루는 것이 아니라.[그런 블로그는 흔해 빠졌지요.ㅋ]
자동차,운전기술,마인드에 대해서 다소 포괄적인 개념으로서의 "성숙한 자동차 문화"를 목표로하며
그 속에서 스포츠 드라이빙을 지향하고 있습니다.[남들과 똑같이 가지는 않겠다는 제 의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살아생전 군시절에 편지 쓰던걸 제외하면 지금 처럼 글을 많이 쓰는적도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재의 선택,문장력등..여러 모로 부족한것이 사실 입니다.[더욱이 컴퓨터 실력도 허접TT]
그렇다 보니 주로 즉흥적인 내용을 포스팅 하는 편이며,..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아닌...
그냥 대충 대충...이거면 되지 않겠어? 라는 불건전(?)한 마인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ㅋㅋ
앞으로 블로그의 진행 방향은 ...."성숙한 문화의식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드라이빙"이라는 주제로 맞추어 갈 생각이구요.
그렇기에,..운전 기술및, 메커니즘을 제외한 글들도 독설&넋두리 식으로 제법 비중있게 다룰 생각 입니다.^^;;
그렇기에,...관련하여..본 블로그의 부족한점, 앞으로 다루었으면 하는 내용이 있다면 의견 제시 부탁드립니다.
[너무 터무니 없을정도의 글이라면 알아서 필터링 합니다^^;;]
현재 작성중인 글로는..
지난번 부터 작성중이었던것 포함하여.
운전기술:핸들링 #3
차량관리:유리막 코팅편
운전문화:자동차 문화 발전을 저해하는 마니아들
차량튜닝:브레이크는 on,off스위치가 아니다..
이정도 인데, 그 외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재미있고 유익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브레이크 로터 가공(사선가공, 타공, 기타 랠리버젼 곡선 조합 무늬등등의..)에 대해서도 한번 글을 다뤄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괜찮으시면 한번 부탁드려요^0^
@short15 - 2009/08/13 21:23
답글삭제안녕하세요^^; 일단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자세한 정보가 없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제가 알고있는 재료,유체역학과...관련해서
물리적인 특성에 대한 글을 조만간 포스팅해드릴께요^^;
^0^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단순 이론도 좋지만 직접 와인딩 하시면서 느낀..해보지 않으면 알수 없는 노하우에 가까운 살아있는 정보들을 많이 들려주세요 ㅎㅎㅎㅎ
그..어설픈 에프터마켓용 로터보다는 순정로터가 기본 품질이 더 좋은 상황이라 순정로터에다가 가공을 하는 방법이 요즈음 보이는데..
그런 것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0^ 개인적으로 타공은 좋아하지 않는데..구멍을 뻥뻥 뚫으면 로터에 어떤 식으로 힘이 가해질지 예측도 잘 안되고..매우 높은
확률로 크랙이..-_-;사선이나 곡선 조합 가공정도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케이님 견해는 어떠실지 매우 궁금합니다 ㅎㅎ 포스팅 된 글들을 쭉 읽다보면 아하
그렇구나~~! 싶은게 매우 많아서요^^
@short15 - 2009/08/14 01:20
답글삭제네^^; 의견 감사합니다.ㅋ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서 조만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바램인데...
답글삭제가끔씩은 참고사진이나 동영상에 예쁜언니들이 나오는것도 포함해주세요~ㅎㅎ
자동차사진, 부품사진, 주행동영상등도 좋지만 가끔은 안구를 세척해줄 알흠다운 언니들도..ㅋㅋㅋ
중년을 바라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꽃미남 - 2009/08/14 02:50
답글삭제쿨럭...일단은 그 일환중의 하나로 예전 용인에서 직접찍은 레이싱모델 사진들을 옮겨 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