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트와 휀더쪽에는 아직 테이핑 처리가 되어있으나..멋지군요 20인치의 휠과 앞-뒤 카본 세라믹 디스크로터....슈퍼카의 대세??


극단적인 무게 배분을 위한 디자인..FR이면서도 최고일거란 예상 후면의 머플러는 저대로 확정된듯 하고,..외형은 약간 바뀔듯.
2009 도쿄 모터쇼에서 첫 공개될 일본 도요타-렉서스의 슈퍼카 LF-A의 모습이 스파이 카메라에 잡혔군요!!!
예상한대로 모양은 다분히 공격적이며 전투적인....그야말로 슈퍼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정도라고 생각 합니다.
5.0L의 고회전 V10엔진 최소 500마력 이상, 제로백 가속은 4초 언더.... 최고속은 320km/h [엔진은 4.8or5.5L 설도 있음.]
프런트 미드쉽 방식으로 엔진을 배치하며 패들쉬프트가 달린 오토메틱 기어박스를 채용한다고 합니다.[T/C?,DCT?]
프런트 미드쉽 방식으로 엔진을 배치하며 패들쉬프트가 달린 오토메틱 기어박스를 채용한다고 합니다.[T/C?,DCT?]
F1의 기술력을 이용하여 만들기로 했던 차이니.. 정말 기대 됩니다.
일단 고 회전형 엔진이라는 것이 특징인데... 엔진의 배기량에 대해서는 4.8-5.0-5.5 등... 각 관련 기관의 정보가 틀리기에 알수 없습니다.
확실한것은... 나오면 닛산의 GT-R은 가볍게 제껴줄 스펙정도라는 것.... GT-R의 뉘르 기록을 충분히 재껴줄것으로 보이기에 기대됩니다.ㅎ
쥐기네요..ㅎㅎ !
답글삭제예상가격이 너무 저렴한데요~
답글삭제(오타를 하나 찾아낼때마다 IP차단가능성이 높아지는듯해서 상당히 불안함..
하지만 좀더 정확한 정보를 주는 K님의 블로그가 되기를 바라는 진심어린 마음으로
꼼꼼히 읽고 있습니다.. 제맘 알죠~ㅋㅋㅋ)
이거 MR 아닐까????
답글삭제에어 인테이크가 저기 달린건.. 엔진이 운전석 뒤일거 같은데?
그나저나 30만엔이 아니라, 30만 달러 아닐까???
답글삭제가격으로도 가볍게 GTR 의 곱절을 넘겨주실지도..
@S2000아저씨 - 2009/09/24 21:29
답글삭제일단,.. 외쿡 사이트 검색결과[에드먼즈닷컴] 프런트 미드쉽이라고 합니다.
신뢰성 높은 사이트 이기에...신뢰를 해봅니다.ㅋ
@S2000아저씨 - 2009/09/24 21:30
답글삭제오타가 있었군요...ㅎㄷㄷㄷ
@꽃미남 - 2009/09/24 19:32
답글삭제ip가 100개 라고 하셔서 차단을 못시키는 제가 미울뿐..TT
슈퍼차저가 고회전이면,,,, 신기하네 ㅎ 보통 8천 넘어가면 부스트 다 죽던데용
답글삭제@5654cc - 2009/09/25 12:42
답글삭제말 그대로 아직 양산 전 이니...무언가 갑자기 바뀔수도..ㅋ
그냥 예측이잖아요.ㅎㅎ
디자인 만큼은 정말.. 멋지네요 ^^
답글삭제@이니셜케이 - 2009/09/25 13:17
답글삭제ㅎㅎ. 설마 토크곡선이 6천부터 살아나는 비상식적인 엔진은 아니겠죠?!(슙차저 3:1정도로 하면 이렇게 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