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끼던 자동차가 자연재해로 인해 침수된다면 그야 말로 가슴 아픈 대 참사 일 것입니다. 헌데, 그냥 침수도 아니고 모래에 묻혀버리면??
아주 아주 난감한 상황이지요, 침수만 되도 차 곳곳에 모래가 침투하여 엔진, 미션을 포함한 차체 모든 부분에 대해서 완전 분해 및 수리를
필요로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폐차 하기도 하는데, 아예 모래에 묻혀 버리면... 정말 답 안 나오는 상황.
이런 사진 볼때마다 자연의 엄청난 힘에 인간은 보잘 것 없다는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하긴 그래도 그 자연을 파괴하는건 인간이네요.
사실 인간은 자연의 재해 앞에서는 할 말이 없는 존재.........
꺼내서 가져가도 되는 거예요?
답글삭제그럼 제가 줄서서 1등으로 가져갈랍니다~ ㅋㅋㅋㅋ
이럴땐;;; 내차 전용 벙커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한다는;;;ㅋㅋ
답글삭제애매한 오타성 표현 발견 "침수만 되도 차 곳곳에 모래가 침투하여 " ...모래가 아니라 물이 겠죠?? 라고 태클 걸면...
답글삭제@사이버현 - 2009/11/19 09:55
답글삭제오타 아님돠~ 침수시에 같이 유입됩니다.ㅋ 침수된 포크레인에서 모래 장난 아니게 나오는것 많이 봄.ㅋ
@오토앤모터 - 2009/11/19 09:12
답글삭제제가 이미 찜 하고.........ㅋ
@Sgoon - 2009/11/19 09:51
답글삭제벙커도 물 들어가면 끝임...ㅋㅋㅋ
강 바닥에 잠기면 밑에 자갈이 깔린 시냇물이 아닌 이상에야 무지 고운 모래들이 엄청 많죠 ㅋㅋ
답글삭제어쨌든.. 자연의 힘이라면 텍사스주 휴스턴을 와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작년에 태풍이 와서 한바탕 부서진 동넨데... (토네이도였나 아마 그럴꺼임)
완전 '폐허'라는 단어밖에 안떠오르죠 ㅋㅋ
풍비박산~!
@독설家 - 2009/11/19 10:29
답글삭제네...수영장에 빠진 차량을 생각 했었습니다. ㅋㅋ
군대 있을때 비오는 날 행군한 후에 제 총에서 모래 장난아니게 나왔었습니다.
답글삭제몇번 물속에 들어 갔다 나왔더니... 사격할때 송탄불량으로 발사가 안됬는데 분해하는 순간 모래가 후드득 떨어지더군요.
그때 이등병이었는데 깨질꺼 생각하면 얼마나 심장이 떨리던지...
저거 꺼내면 시트만 저한테 주삼!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