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과 같은 시설에서 풍동 실험을 하게 됩니다^^;
상기 차량은 나스카 출전 차량입니다^^;
출처는 사진에 넣어 놨습니다.

차고가 극단적으로 낮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부분에 낮게 깔린 파츠의 효과가 궁금 합니다^^

항상 궁금한것이 나스카 튜닝카의 뒷부분 인데.
다소 이질적인 느낌입니다.
아직 제가 모르는 다른 이유가 있을테니 이점은 공부해서 차후에
보충설명을 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GT카와,포뮬러와는 다른 모습이기에 아리송 합니다.
단순히 나스카 규정상 저렇게 된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보곤 합니다만..ㅋ

정확한 차륜 정렬을 위해 바닥부분에 라인이 표시되어있고
바퀴 자체를 묶어서 고정하게 되는게 다소 신기합니다^^

바람이 빠져 나가는 부분..

엄청난 크기네요^^;

튜닝 업체의 풍동 실험 장비 였구요.
다음엔 양산 업체 실험실과 관련 자료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분간 블로그에는 공기 역학적인 내용들이 주류를 이루게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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