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8일 일요일

제네시스 쿠페 RMR 튜닝 버젼[SEMA SHOW]

제네시스 쿠페의 튜닝 버젼입니다. 경량화와 에어로 파츠를 비롯한 GT머신!!

설명 동영상 ..

[바로위 사진은 이번 2009 시카고 모터쇼에 전시된 차량..아래 차량에 다시 도색한듯 합니다.^^;]
카본 파츠가 상당히 많이 사용되어 완성 되었네요^^;;
프런트 휀더,도어,트렁크,본넷,앞범퍼,뒷범퍼,뒷휀다등의 드라이 카본 적용.

상당히 공격적인 프런트 부분.
특히 커다란 공기 흡입구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양쪽 두개씩 적용된 카본재질의 카나드 날개는 프런트 구동륜의 접지능력 향상에 생각보다 큰 기여를 합니다.
간혹 카나드가 너무 얇아서 강도가 약할거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저강도의 웻카본가는 다른겁니다.
드라이 카본에도 종류가 있는데 카본 직물과 탄소분말(카본이 탄소섬유임.ㅋ)
제대로 만들면 강철보다 약 4배정도 단단하다고 하지요.

커다란 리어윙과,뒷범퍼와 일체화된 훼더의 모습.
리어 디퓨저의 형상은 그다지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서스펜션 링크가 눈에 보이는걸로 봐선
언더커버가 적용되지는 않은듯 합니다.

국내 유행하는 덕트 본넷,
잘 보면 인터 쿨러가 하늘을 향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효율도 좋고,정면에 데미지를 입어도 인터 쿨러가 보호되는 장점,
인터 쿨러 설치시 프레임을 절단하기도 하고는데 이를 막을 수 있고,
라지에이터와의 간섭을 없애서 냉각효율도 늘릴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KW인가 보네요^;; 스티커가...ㅋ
리어윙 마운트 부분은 보강이 된걸로 추정됩니다^^;;



리어램프와 범퍼 연결 부위를 보면 퀄리티는 최상을 논할정도는 아닌듯 합니다^^;
조금만 더 신경 썼으면 정말 멋졌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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