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되었다면 정말 괴물 자동차 였을..혼다의 신형NSX..
MR방식이 아닌 프런트에 엔진이 위치했다는 이유로, 많은 이들에게 혹평을 들었죠.
헌데 글로벌 경제 침체로...결국 양산이 무산된(연기된?) 프로젝트..
뉘르브르그링 테스트에서 이미 GT-R과 콜벳ZR-1의 기록을 꺽은 엄청난 저력을 보였고.
양산차 최고봉인 바이퍼SRT-10의 기록을 넘보던 녀석인데..
아쉽게도 ....특히 이차의 하이알피엠이 무려 10000이라고 해서 상당한 이슈였지요.
지인[S2000아저씨]의 AP1 S2000이 9000rpm을 상회하지만..
실망스러운 토크로 인해 후반부 견인력이 떨어지지만...이 엄청난 차량에게 그런 단점따윈..
존재 하지 않지요.
혼다가 F1에서도 사라진 지금....WTCC등에서라도 저 멋진 NSX가 달리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역시 차는 쥐어 짜주는 맛 ㅡㅡ;;
답글삭제@Sgoon - 2009/07/08 10:22
답글삭제저도 동감..ㅋㅋ 하이레브 짱!~
8382cc ,, 계기판에 7천밖에 없는데 6백마력나오는 ㅎㅎㅎ 아아 닉넴 바꿀까봐요,, 300C에 바이퍼 엔진 얹어봤으면 크크
답글삭제실망스런 토크로 후반부 견인력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답글삭제실망스런 토크로 전반부 견인력이 떨어짐..ㅎㅎㅎ
그 얼마 되지도 않는(20도 못넘는)피크 토크가 찍히는 시점도 7000 정도던가 -_-
그리고 토크가 유지되다가 마력이 하락되는 시점은 9000 -_-
후빨이 실망스러운게 아니라 후빨을 안쓰면 차가 안나감..ㅎㅎㅎ
(초반이 참 빌빌거림)
@S2000아저씨 - 2009/07/08 13:36
답글삭제제말은 후반부 토크가 19만 되었어도[에게~!!]ㅋㅋ
@5654cc - 2009/07/08 12:16
답글삭제헉...그런거 안돼욧!!ㅋ
훗... MR이 아닌 NSX따위, 로터리가 아닌 RX-7 과 마찬가지라능!!!!!!!!!!!!!!
답글삭제@아므로 - 2009/07/08 19:53
답글삭제이쯤되서 오비탈 화이팅~ 하믄 되나요?ㅋㅋㅋ
오비탈 NSX파이팅.ㅋ RX-7방석 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