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일 월요일

미국 에드먼즈닷컴의...제네시스 쿠페 380[트랙튠 버전]테스트 동영상.

제네시스 쿠페 미국 버젼중엔 트랙튠 버전이 존재 합니다.
서스펜션의 댐핑압과 스프링의 계수가 증가하였고, 스테빌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 약간의 경량화등이 있었다고 하고, LSD등은 국내 모델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저 서스펜션과 스테빌의 변경정도가 다르지요^^;

그 모델의 테스팅 영상 입니다.
현 시점에서 출시된 제네시스 쿠페용 서스펜션중에 제일 높은 성능을 보일듯 합니다.
실제로 국내 모 서스펜션 업체에서는 지난번 서스펜션 개발 단계에서 저것을 기준으로 셋팅했다가
엄청나게 하드한 서스펜션을 출시시켜서 고생한 적도 있지요.[양산 단계 이전 프로토 타입]

국내에서도 코일오버 서스펜션이 출시되었는데 실제 슬라럼은 아래 영상의
차량이 좀더 월등한 성능을 보입니다.[제 주관적인 판단이긴 하지만 회두성에 촛점을 맞출때]
아무래도 메이커에서 트랙튠이란 네이밍을 산정해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그 성능이 좋을거란건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거대 메이커의 기술력이죠..]

자세한건 영상을 보시고 판단 하시길.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것이 하나 있는데,
제네시스 쿠페 초기 출시부터 지금 까지 기존의 노멀 타입의 LSD로 드리프트가 잘 안된다고 하였으나
실제 얼마전 국내 아마추어 레이싱 팀인 S 의 더블 드리프트 영상이나, 위의 영상을 봐도
결국 실력과 도전정신의 차이라는 결과를 도출해 내도 될법 합니다.
다소 성급한 판단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결과가 그러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1개:

  1. 이런거 자꾸 보여주면 ㅡㅡ 자꾸 사고 싶어짐;;;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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