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9일 목요일

이제 다시 새로운 와인딩 머신을 고를 시기인듯 합니다^^;[부제:와인딩 시즌을 준비하여]

[사진은 2007년 삿갓봉 와인딩 주행중 한컷 다음 코너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삭스퍼포먼스,사제휠,OEM타이어,12인치 투피..그외순정

본격적인 스포츠 드라이브를 안한지 이제 5달 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작년 차를 처분하면서 후속 차량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현실적으로 선택할수 있는 차량은 몇몇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긍정적으로 생각 하고있는 차량이 몇가지 있는데 클릭,포르테쿠페,제네시스쿠페,임프레자,FL2엘리사

물론 전혀 다른 성향의 차량이긴 한데 각각 차량의 장-단점이 있다고 보고,
또한 접해보지 못한 세계에 대한 동경심으로 막연하게 생각하는 것도 한가지 이유입니다.
FL2엘리사의 경우....이경우 만큼은 중고차를 사야할텐데 만약 순정 차량이 존재한다면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이는 6단 미션과,기존에 투스카니 오너였던 만큼 차의 특성과 운전 방법은 상기 차량중 가장 능숙하기 때문이며.
셋팅 역시 그 방향을 제가 제시및 실제 작업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클릭의 경우는 R튠만 하면 그대로 다운힐에 써먹어도 부족한점 없고, 포르테 쿠페는 일단 이쁘니까 다 용서됌..ㅋㅋ
제네시스 쿠페는 튜닝 포텐셜이 클거라 생각되므로 앞으로 튜닝시장에 절대 강자가 될거라 보고...
임프레자의 경우는 순정 그대로 타도 기존 투카 성능보다 높으니 ....ㄷㄷ

여튼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반기던 안반기던 새로운 녀석 하나 만들어서 다시 와인딩 시작합니다 -_-;;;
썩을 주댕이 드라이버들 다 뒤졌으.....
목표는 다운힐 3분 30초!! 힐클라임 3분 00(일단 목표만...........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